Hacking

Bandit 과제~_~(Bandit5까지 로그인)

pushpush 2020. 10. 10. 04:45

안녕하세요!

Bandit 과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~_~

기존에 알고있던 배경지식이,,, 과연 남아있을지,, 모르겠찌만!

일단 해볼게요^0^

난 할 수 있을거야

연결을 해줍니다!

우연히 들어갔는데,,, Mines 좀 재밌어보이지않아요,,,?

얘가 하라고 시켰어요

전 잘못없어요^~^!

 

양심있게 1단계로 했어요^~^

후 다시 시작.

Level 0 -> Level 1

로그인 했습니다~

바로 비밀번호가 나왔네요!

그럼 로그아웃을 하고 bandit1로 넘어갑니당~

Level 1 -> Level 2

 

파일이름이 - 이거예요!!

그럼 어떻게할까요?!

저는 정답을 알아요!

왜냐면 전에 푼 기억이 아직 남아있기 때문이죠!

크으으으으으으으으

 

정답은 cat ./-를 해주면 됩니당!

./가 현재 디렉토리를 의미하니까 현재 디렉토리에 있는 - 파일을 읽는다 이거죠~_~!

다음 단계로 넘어가볼까유~_~?

Level 2 -> Level 3

쫌 몽총했따

spaces in this filename 있는줄 모르고 숨긴 파일인줄,,,, 머쓱

 

여튼 뭔지 알아서 

바로 알아냈쥬~_~

Level 3 -> Level 4

저 파란색은 디렉토리를 의미합니다!

그래서 cd명령어로 inhere에 들어가준후 ls를 쳤는데

아무것도 안나오죠!

이게 바로 숨겨진 파일입니다!

아까 위에서 했던거요!

그래서 find로 파일을 찾아줍니다!

그래서 또 비밀번호를 알아냈습니당ㅎㅅㅎ

더보기

한번에 딱 해서 기분 좋아서 올리는 짤ㅎㅅㅎ

 

여튼 넘어갑시다!

Level 4 -> Level 5

슬슬 까먹은거같네요,,,^^

으음~~~

저 비즈반지 오랜만이네요

하나씩 찾아봅시다,,,

왕 나왔따~~!

얏호~_~!

그럼 또 다음으로 넘어가봅시다앙~

더보기

아 근데 제가 어케 푸는지 찾았어요!!!

이렇게 떠요!!!!!!

미쵸따미쵸따~_~

하지만 모른다면 하나씩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^~^

 

그럼 안녕!

 

Level 5 -> Level 6

이거,,,, 한참 헤맸었죠,,,,,,,,후우,,,,,,,,

힌트를 보니 1033bytes래요~_~

그러면 find에 아마 저 옵션이 있을겁니당

 

없네요^_^

 

다른 명령어를 봅시다

지금 저 du를 안썼어요

그럼 뭔가 저게 정답일 거 같지 않아요??

 

그럼 du를 봅시다

blog.naver.com/shdldb7381/221977441480

 

Bandit[ Level 0 -> Level15]

이전에 포너블 스터디를 하느라 우분투를 설치해놔서...!그 상태로 시작하겠습니당터미널을 바탕화면에서 ...

blog.naver.com

제가 여기에 정리를 해놨는데.. du를 보면 -b가 결과값을 byte로 출력하는 건데 일단

du -b 를 해봤습니다 

이렇게 뜨더라구요ㄱ-

그래서 다른 옵션을 봤는데 -a옵션이 디렉토리가 아닌 모든 파일에 대해 출력하는거라

du -b -a를 해주면!

네 이렇게 쭉 뜹니다...*^^*

이제  저기서 1033이란 수를 찾아봐야돼요^~^

찾고올게요.

찾았땅~_~!

ㅇ..이게 아닌가...?

 

아 몽충아 -file2를 열었네

.file2였어여ㅎㅅㅎ

 

 

 

짠~_~

 

그럼 이번 과제는 여기까지니까 이만,,,,

 

 

다음에 또 만나요~~~